구미흥신소 남편의 가스라이팅에서 벗어나려면
페이지 정보

본문
구미흥신소 남편의 가스라이팅에서 벗어나려면
처음에는 생소했지만 이제는 많이 알려진 가스라이팅이라는 단어를 한번 쯤은 들어보셨을 것입니다.
특히 가까운 사람일수록 가스라이팅에 오래 젖어들게 되면 무기력은 물론, 삶의 의지나 목적까지도 잃어버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배우자를 무기력하게 만들어 놓고, 본인은 다른 이성과 외도를 하는 파렴치한들이 너무나 많습니다.
배우자의 가스라이팅에서 벗어나려면 이 글을 참고하셔서 주체적인 삶을 찾으시길 바랄게요.
남편의 가스라이팅
남편은 폭력적인 사람이었어요. 요즘은 가스라이팅이다 뭐다 정의된 용어가 있지만 그 그때에만 가끔 화가 나서 폭력을 쓰는 것뿐, 내가 부족한 탓이다 하는 생각이 정답이라고 생각했었어요.
계속해서 일어나는 가스라이팅에 뭔가 틀어지면 쉽게 드러나는 폭력적인 모습, 부모가 없는 탓에 내 가족이 생기면 언제까지고 지키자는 마음으로 결혼한 저도 지칠 때가 많았어요.
딱히 배운 것도 없고 가족도, 동방자도 없어 배우자한테 의지하는 마음이 컸었어요.
이렇게 될 줄 알았으면 하루라도 빨리 그 사람과 이혼하는 건데 괜찮아질 거라는 오만한 믿음에 오랜 시간이 지나서야 이혼했어요.
폭력적인 모습은 결혼 초부터 보였지만, 보통은 집안일이나 밥상으로 인한 문제였었어요.
집안일을 못 배우고 결혼했으면 적어도 결혼 후에는 집안일에 대해서 공부라도 하라던가, 이런 밥상 내오라고 너한테 생활비를 주는 게 아니다 등등.. 부족함이 많았던 저였기에 남편의 말이 틀리다고는 생각하지 않았었어요.
나이차도 꽤 있다 보니 남편이 저보다 아는 것이 많아 다른 주부들과 더 비교되는 거다, 내가 더 노력하자는 생각이었어요.
제가 노력하는 만큼 남편의 폭력적인 모습도 점차 줄어가기 시작했는데, 언제부턴가 폭력성이 더욱 심하게 드러나기 시작했었어요.
남편 부정행위를 알게 되다
남편과 저는 각방을 쓰고 있었고, 저녁 식사 후에는 남편이 방에서 나오지 않으니 혼자서 남은 집안일을 하다 저도 제 방으로 들어가곤 했는데 과일이라도 내어가자는 마음에 과일을 깎아 방문 앞에 가니 말소리가 들렸었어요.
누군가와 통화를 나누는데 결혼 후에는 못 들어본 다정한 말투와 보고 싶다고 속삭이는 대화 내용이 들렸을 때 남편의 신의 저버림행위을 짐작할 수 있었어요.
이때만 해도 구미흥신소 대해 몰랐고, 이런 경우 어떻게 행동해야 맞는 건지에 대해서 말해줄 사람도 없었어요.
갑자기 밀려오는 불안감과 억울함에 절차도 찾지 못해 맘 카페나 법률 관련 글들을 쭉 읽고, 나름 공부를 하다가 탐정 업체의 존재를 알 수 있었어요.
처음에는 너무 겁이 나고, 무섭고 위험한 사람들이 일하는 곳이라는 생각에 그냥 인터넷 글만 주구장창 읽으면서 의미 없는 시간을 보냈던 것 같아요.
여성 탐정이라 용기를 낼 수 있었어요
그러다가 번쩍 눈이 뜨인 것이 바로 프로 여성 탐정이었습니다. 같은 여자분이시니 마음도 편하고, 왠지 제 이야기를 더욱 공감해 주실 수 있지 않을까 하는 희망이 생겼던 것 같아요.
생활비 절약해서 모은 돈도 있으니 구미흥신소 의뢰하는 방법도 가능할 것 같았어요.
입 밖으로 심장이 튀어 나올 것 같았지만, 이것 아니면 방법이 없겠다 싶어서 전화를 걸게 되었고, 신호음이 울리는 내내 그냥 전화를 끊어버릴까도 고민을 수백 번 했던 것 같아요.
그렇게 프로 여성 탐정 대표님과의 첫 인연이 시작되었어요. 너무 겁을 먹고 있는 저에게 누구보다 따뜻한 목소리로 위로를 해주셨고, 저도 마음이 열려 그동안 남편의 행동들, 폭력적인 부분들부터 시작해서 필요하다고 하는 정보까지 모두 다 얘기했었어요.
남편한테 중간에 들키면 나는 정말 죽을지도 모른다고 하니 걱정 말라고 다독여 주셨어요.
전화 통화로는 너무 할 이야기가 많아서 직접 뵙고 마치 친정 언니처럼 이런 저런 이야기를 많이 나누었어요.
제 입장에서 필요한 것들과 남편의 성향까지 제가 몰랐던 법적 지식까지 정말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그렇게 제 목숨이 걸린 동아줄이라는 마음으로 대표님을 믿고 계약을 진행했습니다.
남편은 워낙 제 눈치를 보는 사람이 아니라 그런지 의뢰 둘쨋날 부터 증거들이 줄줄 나오기 시작하더라고요. 결정적인 장면은 물론, 만나고 있던 사람 역시 저희 동네 유부녀였다는 것을 알게 되어 상간녀 소송도 함께 진행하려고 합니다.
모든 준비가 다 끝나고 제가 반격을 시작했을 때 남편은 노발대발하며 어김없이 폭력성을 보여줬지만 힘든 시간 끝에 저는 자유로운 혼자가 되었어요.
나한테는 폭력적이고 가부장적인 사람이었으면서 다른 여자한테는 한없이 다정한 이중인격 전 남편. 그때를 생각하면 지금도 몸이 떨리지만, 그래도 이젠 억눌리는 삶을 살지 않아도 돼서 마음은 많이 가벼워졌다고 느꼈어요.
남편의 가스라이팅에서 벗어나려면 스스로를 이길 수 있는 용기와 결심은 꼭 필요하다고 생각해요.
끝이 보이지 않을 것 같은 터널도도 구미흥신소 대표님 덕분에 눈부신 제 미래를 기대할 수 있게 되었어요.
- 이전글대구흥신소 고민 해결 진심 상담과 안정성이 확인된 정보 제공 25.07.14
- 다음글수원흥신소 오산 탐정 배우자의 바람 이혼소송을 위한 정보취득 전문 탐정을 찾아 해결 25.07.14